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내돈내산] 쿠팡 로켓프레시 소고기 토시살 구이용

by Hoon`S 2020. 7. 1.
반응형

6월 24일 구매한 호주청정우 호주산 곡물비육 소고기 토시살 구이용 (냉장), 300g

 

 

곰곰 호주산 소고기 토시살 300g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6월24일날 구매해서 6월25일에 도착해서 먹었으나 이제서야 작성하는 리뷰

 

나름 살 찌워보겠다고 소고기를 상시로 구매해먹었으나 이번에 쿠팡에서 소고기 토시살을 가끔 할인하길래 바로 로켓배송!!

포장상태

포장은 이런식으로 온다. 6월25일날 도착했는데 유통기한은 6월29일. 고기 특성상 아무래도 짧은 것.

포장 뜯은 상태

쿠팡 구매페이지에도 써있었던 갈변현상. 고기가 산소가 차단 된 경우 색이 검붉게 변한다곤 한다. 뭐 맛만 좋으면 되니

300g 모두 올린 상태.

300g은 나 혼자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이긴하나 친구가 와서 둘이서 냠냠하기위해 전부 다 구었다. 소량 남기기도 뭐해서

구운 모습

구우면 역시 맛있는 소고기로 변한다. 빨리 소금에 찍어먹어야지

다 구운 모습.

양은 일반 성인 둘이 먹기에 충분했다. 맛은 별 5개 기준 3개에서 4개 사이..? 3.5??

 

일단 고기 힘줄이라 해야하나? 그런 부분들이 조금 있고 뭐랄까 식감은 좋은데 막 엄청 맛있거나 하는 느낌은 아닌?

 

그냥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소고기? 뭐 값이 더 나가면 훨씬 맛있는 소고기를 사먹겠지만 이정도 가격대에

 

이정도 소고기면 괜찮다 판단은 하나 나는 힘줄 씹히는게 시러서 다른 고기를 사먹을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이런 짜잘한거에 예민한 애새끼 입맛이라그런지)

 

무튼 나쁘진 않다 전체적으로 한번은 먹어볼만 한??

 

 

곰곰 호주산 소고기 토시살 300g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