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내돈주고하는리뷰] 전자담배 죠즈A (평점★☆☆☆☆)

by Hoon`S 2020. 4. 30.
반응형

내 돈 주고 하는 리뷰 첫번째

 

하두 연초를 피다보니 몸에서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전자담배를 진짜 다 사봤는데 타격감이 안 좋아서 항상 다시 연초로 돌아왔다.

 

그러다가 일회용 전자담배 죠즈A가 타격감이며 연초와 비슷하다는 리뷰를 너무 많이 봐서

 

세븐일레븐에 판다길래 가서 바로 구매했다. 구매가 8,500원 

 

용량은 2갑 내외라고 하니 뭐 연초와 비슷한 가격이구나 연초만큼의 성능만 보이면 개좋겠다 하고 샀다

죠즈A 각
사자마자 바로 집 가면서 죠즈A 흡연

일단 피자마자 ㅋㅋㅋㅋㅋㅋ 얼탱이가 없어서..... 타격감이 있기는..... 하

 

다른 전자담배보다 오히려 타격감이 적었다. 목에 느낌이 안 오는 ?? 연기만 잘 나는....

 

역시 아직 전자담배는 멀었단 말인가 하며...... 수십차례 시도해보아도 타격감은 오지 않았다..

 

리뷰 보고 산 내가 멍청이가 된 기분...... 연초보다 타격감 적어도 좋은데 그냥 타격감이 없다.

 

타격감 생각하며 사신다면 안 사는 게 좋을 겁니다.

 

타격감 ★☆☆☆☆

   맛    ☆☆☆

가   격 \ 8,500

 

반응형

댓글